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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상품개발워크숍

참신한 사업 아이디어를 집단지성을 통해 빠르게 가다듬고 정제하는 것이 중요한 경쟁력인 시대입니다. 인피플 컨설팅에서는 다양한 산업의 고객을 위해 신상품 개발 워크숍을 수행했던 경험을 디자인 씽킹 프로세스에 접목해서 체계적인 신상품 개발 워크숍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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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isgn Thiking Comes of Age] 2015년 9월호
불안한 비즈니스 환경에서는 완벽함보다는 여러가지의 계획을 시험 삼아 해보는 것이 필요하며 비즈니스 환경의 복잡성을 이해하고 고객의 행동을 관찰, 공감하여 그들에게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정교하게 정의 내리는 등 조직 전체가 디자인을 핵심 역량으로 포용할 필요가 있다는 것이 분명해 졌다.
- Harvard Business Review

신상품 개발 워크숍 프로그램(디자인 씽킹)

  • 공감하기
    공감하기
    Empathize

    고객(사용자)관찰, 인터뷰, 간접체험 등을 통해 사용자의 입장에서 공감하고 영감을 얻음

  • 문제정의하기
    문제정의하기
    Define

    공감을 통해 얻은 객관적 영감으로 새로운 관점에서 진짜 문제 찾아내기

  • 아이디어내기
    아이디어내기
    Ideate

    다양한 구성원과 협업을 통해 아이디어를 도출함

  • 프로토타입
    프로토타입
    Prototype

    추상적인 아이디어를 구체적이고 시각적으로 표현함

  • 시험하기
    시험하기
    Test

    사용자에게 프로토타입에 대한 피드백을 받고 개선함

신상품 개발 수행 사례

  • 국립국악원 국립국악원
  • 삼성전자 삼성전자
  • KT& 수자원공사
  • 옥션 풀무원
  • 철도공사 철도공사
  • CJ푸드빌 CJ푸드빌
  • eBay Korea eBay Korea
  • 삼성물산 KBS

신상품.신사업 아이디어의 실시간 시각화를 위해 그래픽 퍼실리테이터를 투입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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